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네비게이션 추천 아이로드 G2 순위 높은!

네비게이션 추천 많이하는데요. 보통 네비게이션 순위 높은 제품을 선택합니다. 그럴수밖에없는게 종류가 많다보니 다 일일이 비교할수없기때문이죠. 순위가높다는건 그만큼 사용하는 사람이 많고 만족스럽다는겁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는거 보고 구입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고할수있는데요.

 

 

요즘 가장 사용평 좋은 모델을 하나 선택한다면 출시된지 얼마안된 아이로드 G2입니다. 재원씨앤씨에서 출시한 아이로드 G2는 아틀란 3D맵을 탑재한 3D 네비게이션으로 활용도는 물론 사용성도 높습니다. 무엇보다 간결한 구성으로 인해 설치부터 사용까지 단한번에 가능한데요.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수있습니다.

 

 

 

위사진이 아이로드 G2 네비게이션 모델의 구성품으로 시거잭 충전기, 네비게이션 본체, 매뉴얼등이있으며 SD카드는 본체에 장착되어있습니다. 물론 그외 옵션도 지원하는데요.

 

 

 

옵션으로 선택가능한 DMB 실내 및 실외 안테나, 햇빛가리개, 부착 거치대등입니다. 이중에서 필수라고보면되는게 부착거치대인데요. 전용이라서 꼭필요합니다.

 

 

 

아틀란 3D맵이 적용되어있는 아이로드 G2 네비게이션 본체입니다. 테두리 배젤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심플해보이는데요. 하단 중앙에 아이로드 G2라는 모델명이적혀있습니다.

 

 

 

후면에는 여러가지 스티커가 있으며 중앙 아래쪽에보면 홈이하나보입니다. 이홈부분에 부착거치대를 연결한다음 차량 전면부에 장착해서 사용합니다.

 

 

 

좌측에있는 SD슬롯이랑 USB포트단자 그리고 전원단자입니다.

 

 

 

우측에는 라인 아웃과 AV in, 주차용 후방카메라 단자 RCAM, TRIP, GPS연결단자등이있습니다.

 

 

 

아이로드 G2 네비게이션 본체를 시거잭을 이용해 연결하면 전원이켜지면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기본 메뉴라고 보면되는데요. 터치 LCD라서 화면을 터치하면실행됩니다.

 

 

 

네비게이션 메뉴를 터치하면 이렇게 아틀란 3D맵이 실행됩니다.

 

 

 

기본적으로 프리미엄3D, 클래식2D, 다이다믹 3D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아무것도 선택안하면 프리미엄3D로 동작합니다.

 

 

 

기본 지도로 이부분만 보면 다른 네비게이션과 별다른 차이가없어보입니다.

 

 

 

왼쪽 하단 돋보기 메뉴를 터치하면 통합검색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본인이 찾아가려는 위치를 검색해서 지정해주면되는데요.

 

 

 

그러면 이렇게 추천길들이 표시됩니다. 가장 기본적인게 추천길1로 다른거 건드릴필요없이 안내시작을 누르면 지도가 나오죠.

 

 

3D, 3D로 표시된 아이로드 G2 아틀란3D 지도입니다. 이렇게 왼쪽과 오른쪽으로 지도가 나누어져 표시되기때문에 보다 쉽게 원하는 장소를 찾아갈수있습니다. 물론 오른쪽 메뉴를 통해 본인이원하는 방식의 지도로 바꿀수도있어요.

 

 

 

그외 아이로드 G2 설정 메뉴들로 길찾기, 경로관리, 환경설정, 부가기능, 교통정보 등이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로드 G2 네비게이션은 네비게이션외에 다양한 기능도 지원하는데요. DMB, 음악, 비디오등이있으며 위 이미지는 그기능들의 설정 메뉴입니다.
아이로드 G2는 아틀란 3D맵을 갖추고있는 3D 네비게이션 입니다. 다른 네비게이션들과 비교하여 크게 눈에뛰는 기능은 많지않은데요. 그러나 차별점이라고할수있는것이 바로 간결해진 구성으로 익숙하지않은 초보운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튼튼해서 지도 안내시 오류 및 버그, 고장이나지않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