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사용기

블랙박스 추천 아주쉬운 2채널 아이로드 TX9

블랙박스 추천 아주쉬운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인데요. 워낙 높은 성능과 뛰어난 안정성을 지니고있어 추천하기 가장쉬운 제품이죠. 아이로드 TX9은 전방 3K QHD 해상도 카메라와 후방 풀HD 해상도 카메라를 갖추고있으며 부가기능으로는 와이파이, ADAS, 나이트 비전을 지원합니다. 또한 3.5인치 터치 LCD도 탑재했습니다.

 

 

게다가 영상 확인하는 방법이 다양하여 사용자에맞게 쉬운방법으로 선택하면되는데요. 위이미지가 아이로드 뷰어에서 재생해본 전방 및 후방 영상으로 동시에 재생이가능합니다. 다만 컴퓨터에서 사용가능하기때문에 휴대성은 조금떨어지는편이죠. 그래도 보다 자세히확인해야할때는 뷰어가 필수입니다.

 

 

 

아이로드 TX9 전방카메라가촬영한 영상의 한부분으로 차량 번호판이 선명하게 나와있습니다. 움직이는 중간에 포착된것인데도 흐리거나 깨진부분이하나도없어요.

 

 

 

그건 후방카메라도 마찬가지로 후방영상 역시 위와같이 또렷합니다. 전방과 후방은 해상도 차이만있을뿐 실제 녹화 화질과 시인성은 크게 다르지않습니다.

 

 

 

3072X1728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 영상입니다. 도로주행중에 촬영되어 움직임이많은데도 항상 일정한 화질을 보여주죠.

 

 

 

1920X1080 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으로 작동하는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 영상인데요. 후방이라서 방향이 전방과 반대이지만 선명성은 똑같습니다.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라고하는 모바일 어플입니다.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할때 필요한건데요.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 설치하고실행하면되요.

 

 

 

모두 자동으로 이루어지기때문에 기기등록만 시키면 그후에는 알아서 동작합니다. 오른쪽 연결 혹은 이미지를 클릭하면 됩니다. 실시간 영상화면이 스마트폰에 나와요.

 

 

 

녹화목록으로 재생하기 메뉴를 선택하면 이렇게 녹화된 영상이 모두 나옵니다. 날짜, 시간순으로 정리되어있어서 보기편하며 선택하자마자 바로재생되죠.

 

 

 

3.5인치 터치 LCD 매뉴인데요. 사용자 터치 인터페이스가 적용되어있어 별도 버튼이아닌 화면에 표시되는 메뉴를 손가락으로 터치하여 사용합니다. 편해요.
아이로드 TX9은 추천하기 쉬운 블랙박스인것처럼 사용하기도 너무나 쉬운 제품입니다. 고성능 다기능을 지니고있는 3K QHD 2채널 모델이지만 사용성은 단순하거든요. 게다가 안정성이높아 사용도중 예상치못한 문제가 발생하지도않습니다. 설치만 해놓으면 믿고 사용해도될정도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