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사용기

자동차 블랙박스 마음에드는 아이로드 T9F 순위!

블랙박스 순위 마음에드는 자동차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인데요. 적당히 높은게아니라 엄청나게 높습니다. 게다가 그기간이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여 긴편이죠. 이렇게 오랜기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있는 블랙박스는 많지않은데요. 아이로드 T9F가 더특별할수밖에없는건 그리높지않은 성능때문입니다.

 

 

물론 전후방 풀HD 2채널 블랙박스라서 영상 선명성은 좋습니다. 요즘 많이나오고있는 QHD블랙박스와 비교하여 해상도가 약간 낮은것뿐이지 사용상 크게 문제될부분은없어요. 그만큼 풀HD해상도만되도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한게없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아직도 풀HD블랙박스를 많이사용하는거에요. 위이미지는 아이로드 T9F 뷰어로 전방 및 후방영상을 동시확인할때유용합니다.

 

 

 

전방 이미지로 영상에서 추출한것인데요. 아이로드 뷰어에는 여러가지 기능이있어 이렇게 중요한 부분만 영상이아닌 이미지파일로 저장하는것도가능합니다.

 

 

 

게다가 전방 영상만 이미지로 저장해도 이어져있는 후방영상의 장면까지 이미지가 자동 생성됩니다. 자세히봐야할부분은 이미지로 만들어 보는게 편해요.

 

 

 

아이로드 T9F 전방카메라 촬영 영상으로 해상도 1920X1080이며 프레임 초당30입니다.

 

 

 

해상도 1920X1080과 초당30프레임을 지원하는 아이로드 T9F 후방카메라 영상입니다.

 

 

아이로드 T9F는 터치LCD블랙박스라서 전방카메라에 LCD가 기본 장착되어있습니다. LCD를 터치하면 위와같은 메뉴가나오며 메뉴를 선택해 영상을 보면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태블릿등과 무선 연동이 가능한데요. 와이파이 모듈이 기본 장착되어있기때문입니다. 스마트폰에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 어플을 설치했습니다.

 

 

 

실행하면 아이로드 T9F를 자동인식해주며 위와같이 나옵니다. 그다음부터는 연결을 누르면 자동으로 무선연결이되어 스마트폰화면을통해 영상을 볼수있어요.


아이로드 T9F는 가성비 높은 블랙박스 모델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가성비뿐만아니라 안정성과 사용성 그리고 영상 선명성까지 뛰어난데요. 가격대비 높은 사용성으로 인해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도 사용자가 꾸준히 늘어나고있는겁니다. 블랙박스 선택할때 고민하는게 싫다면 아이로드 T9F를 사용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