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사용기

2채널블랙박스 늘그렇듯 아이로드 T10 추천!

블랙박스 추천 늘그렇듯 2채널블랙박스 아이로드 T10을 많이합니다.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추천해달라고하면 가장 먼저 이야기하는게 아이로드 T10인데요. 그정도로 사용하기 정말 괜찮습니다. 무엇보다 전후방 풀HD 카메라를 탑재하였기때문에 영상선명성도 뛰어나 녹화된 영상을 빠르게 식별할수있거든요.

 

 

특히 와이파이 기능도 지원하여 여러 모바일 기기와 무선연동이가능합니다. 위이미지가 스마트폰에 설치해본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라고하는 어플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등 와이파이 기능을 갖추고있는 기기에서 설치 및 사용이가능합니다. 설치후 실행하면 주위에있는 아이로드 T10을 자동으로찾아주는데요.

 

 

 

이미지 오른쪽 연결 메뉴를 누르기만하면 바로 연동됩니다. 스마트폰과 아이로드 T10이 무선으로 연결된것으로 스마트폰 LCD에 아이로드 T10 전방카메라 촬영 모습이나타나며 화면을 터치해 후방카메라영상도 볼수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촬영영상외에도 녹화영상도 확인가능해요.

 

 

 

그리고 이건 터치 LCD라고하는것으로 아이로드 T10 전방카메라 후면에 부착되어있으며 크기는 3.5인치 입니다. 스마트폰처럼 실시간 및 녹화영상 확인을 할수있으면 별도 장치가필요없어 더간편합니다.

 

 

 

화면이작아서 잘안보이는 부분이있다면 컴퓨터를 통해 영상을 보면되는데요. 컴퓨터 모니터는 크기때문에 작은 부분 혹은 멀리있는 장면까지 자세히볼수있습니다. 그때사용하는게 아이로드 뷰어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에 아이로드 뷰어프로그램을 설치후 실행시키면 마이크로SD메모리에 저장되어있는 영상을 자동으로 불러와줍니다. 목록에서선택하면 전후방영상이 같이나옵니다.

 

 

 

선명도가 뛰어나 시인성이좋은 아이로드 T10 풀Hd 전방카메라 영상입니다. 1920X1080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을 갖추고있어요.

 

 

 

똑같이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 30프레임으로 촬영된 아이로드 T10 풀HD 후방카메라 영상으로 이또한 시인성이좋아 사물구분이쉽습니다.

 

 

 

아이로드 T10 풀HD 전방카메라 영상을 보다가 주요장면을 캡처한 이미지입니다. 영상을 모두 보관하기힘들때 이렇게필요한 부분만 이미지로만들수도있어요.

 

 

 

당연히 후방 이미지도 가능한데요. 재생중이던 영상에서 추출한건데도 영상과 마찬가지로 선명합니다. 그래서 더상세하게 확인가능하며 또렷히 잘보입니다.
아이로드 T10은 전후방 풀HD 2채널 블랙박스 모델답게 영상 식별력과 시인성이 뛰어납니다. 이미 사용자들에게 검증을 받은만큼 화질부분에있어서는 모두 인정하고있는데요. 화질뿐만아니라 동작안정성과 쉬운 사용성 및 편리한 활용성등 전체적으로 탁월합니다. 그래서 시간이흐른지금도 인기가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