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사용기

블랙박스 가격 착하고높은 순위 아이로드 T9F!

블랙박스 가격 착하면서 블랙박스 순위 또한 높은 아이로드 T9F입니다. 제품명에서 알수있듯히 전후방 풀HD 2채널 모델인데요. 아이로드 T9F는 3.5인치 터치 LCD, 와이파이 기능을 동시에 지원하여 사용자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수있게해줍니다. 그정도로 활용도가 높으면서도 편리한게 특징이죠.

 

 

일단 아이로드 T9F의 기본이라고할수있는게 3.5인치 IPS 터치 LCD입니다. 전방카메라 후면부에 해당하는 부분에 탑재되어있으며 손가락을 이용해 터치하면됩니다. 영상 확인, 설정등을 한번에 할수있죠.

 

 

 

그리고 이게바로 스마트 블랙박스만 사용가능하다는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어플입니다. 스마트폰에 어플설치하고 실행하면 아이로드 T9F에장착된 와이파이 모듈을 인식하여 무선으로 연결시켜줍니다. 스마트폰의 와이파이와 아이로드 T9F의 와이파이가 서로 연동되는거에요.

 

 

 

그러면 이렇게나옵니다. 이때 오른쪽 연결을 누르거나 아이로드 T9F 그림을 누르면 무선연결이되어 실시간 영상과 녹화영상 그외 설정까지 단한번에 가능합니다.

 

 

 

물론 아이로드 뷰어프로그램도 제공하는데요. 뷰어프로그램은 컴퓨터전용이기때문에 휴대성이떨어져서 잘사용안하지만 화면을 크게보거나 전후방 동시확인할때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아이로드 T9의 전방카메라는 1920X1080 해상도, 초당 30프레임으로 풀HD라서 위영상처럼 녹화된 영상이 깨끗하면서 또렷합니다. 그래서 식별하기도 쉽습니다.

 

 

 

게다가 후방카메라까지 1920X1080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이기때문에 후방영상역시 선명한데요. 전방과 후방은 촬영위치가 다르지만 선명도는 똑같습니다.

 

 

아이로드 T9 전방카메라 이미지로 풀HD 해상도라서 선명한데요. 움직임이없지만 깨끗하기때문에 오히려 더 식별하기 좋으며 모든사물이 한눈에들여다보입니다.

 

 

 

후방 이미지입니다. 이역시 1920X1080 풀HD 해상도인데요. 밝기차이가 있지만 또렷함은 전방과 동일합니다. 주위환경차이로인한부분외에 모든게 같다고보면되요.


정말이지 가격저렴하면서 성능높아서 착한 블랙박스로 불리우고있는 아이로드 T9F 풀Hd 2채널 모델인데요. 이정도 성능과 기능 및 사용성을 지니고있는 제품중에서 이렇게 가격이 저렴한건 없습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다양한 활용도를 갖추고있어 차량에상관없이 완벽하게 활용할수있어요. 그래서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