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사용기

차량 블랙박스 괜찮은 아이로드 T10 순위!

블랙박스 순위 정말괜찮은 차량 블랙박스 모델로는 현재 아이로드 T10밖에없는듯합니다. 물론 어느정도 적당히 높은 제품들은 많습니다. 그러나 아이로드 T10처럼 오랜기간동안 제일높은건없거든요. 시간이 흘러도 이렇게 변하지않고 계속 이어져오는건 본적이없을정도입니다. 그래서 특별해도 아주특별하죠.

 

 

아이로드 T10은 일단 전후방 풀HD 해상도 카메라를 갖추고있어 화질이 또렷합니다. 무엇보다 소니이미지센서를 적용하여 밝기, 선명도면에서도 가히 상상을 초월할정도로 탁월하죠, 그렇기때문에 같은 풀HD 2채널 모델보다 더 선명하게보이는겁니다. 단순히 해상도만 높은게아니거든요. 게다가 처리성능도 뛰어납니다.

 

 

 

촬영 즉시 안전하게 영상을 처리 및 보관하는 아이로드 T10 풀Hd 2채널 블랙박스의 풀Hd 전방카메라와 풀HD후방카메라 그리고 상시전원케이블, 거치대, 접착제, 와이파이 모듈, 사용설명서,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카메라 연결케이블입니다. 성능과 사용성에비하면 그렇게많지않은 기본구성품입니다.

 

 

 

다른 블랙박스보다 렌즈가 더큰 아이로드 T10의 풀HD 전방카메라인데요. 화각이 155도로 넓기때문레 렌즈가 조금더 큰것으로 해상도는 1920X1080, 프레임 초당30입니다. 화각, 해상도가 모두높아서 촬영된 영상이 선명할수밖에없네요.

 

 

 

후면에는 동작상태를 확인할수있는 LED인 GPS, REC가있으며 우측에 영상을 보는 3.5인치 터치 LCD가 적용되어있어 언제든 전후방카메라 영상확인이가능합니다.

 

 

 

아이로드 T10을 스마트 블랙박스로 사용할수있게해주는것이 바로 와이파이 모듈인데요. 이모듈은 전방카메라 측면에있는 USB포트에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아이로드 T10의 기본장치들로는 외장형GPS, 후방카메라, 전원케이블이 있으며 이장치들은 전방카메라 상단 테두리에있는 단자인 GPS, REAR CAM, DCIN에 연결합니다.

 

 

 

이부분도 측면인데요. 이쪽에는 아이로드 T10의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를 삽입하여 안전하게 보관할수있게해주는 마이크로SD슬롯 커버와 전원 버튼이있습니다.

 

 

 

아이로드 T10 역시 전방카메라 하단부에 통풍구가있습니다. 단순히 아주작은 구멍으로 이루어져있는 통풍구이지만 내외부 흐름을 좋게하기때문에 중요한 부분중에하나입니다.

 

 

 

전방 및 후방카메라를 이어주는 케이블과 차량 후방의 모습을 보다 또렷하게 녹화해주는 아이로드 T10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 30프레임 풀HD 후방카메라입니다.


아이로드 T10은 사용하는 사람들 모두에게물어봐도 대답이 똑같을정도로 굉장히 뛰어난 사용성과 만족도를 지니고있는 풀HD 2채널 모델입니다. 특히 호환성이 좋아 차량에상관없이 동일한 성능을 발휘하기때문에 사용자에따라 만족도가 달라지지않는것인데요. 무엇보다 어디서 사용해도 화질이 항상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