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사용기

2채널블랙박스 화통하게 추천 아이로드 TX9!

블랙박스 추천 화통한 2채널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은 화질면에서 비교대상이 없는 제품입니다. 그정도로 선명한 영상을 제공해주는데요. 물론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쉽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영상을 볼수있게해주거든요. 기본적으로 3가지 방식을 지원하며 그중 제일간단한게 LCD를 통해 영상확인하는겁니다.

 

위이미지가 3.5인치 터치 LCd이며 전방카메라 후면에 부착되어있기때문에 차량 내부에서도 볼수있습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나오는 메뉴를 다시터치하면되요.

 

 

그리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서도 영상 확인할수있습니다.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라고하는 어플을 설치해서 실행하면되는데요. 위이미지가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어플입니다.

 

 

저는 스마트폰에 설치했으며 실행하면 자동으로 아이로드 Tx9을 찾아서 연결시켜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이나오는데요. 아래쪽에보이는 메뉴 누르면 영상 확인할수있어요.

 

 

그외에 아이로드 뷰어 프로그램도 지원하기때문에 컴퓨터를 이용해서도 영상을 볼수있습니다. 특히 아이로드 뷰어는 여러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갖추고있는데요.

 

 

그래서 보다 다양하게 활용가능합니다. 위 이미지가 아이로드 뷰어에서 재생해본 전후방 영상인데요. 좌측이 전방, 우측 후방영상으로 동시에 확인할수있습니다.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 촬영영상, 3072X1728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

 

 

 

1920X1080해상도와 초당 30프레임으로 촬영된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 영상

 

 

 

위에보이는 이미지는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 카메라가 촬영한 전방 영상의 한부분을 이미지로 추출한것인데요. 아이로드 뷰어의 기능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만들수있습니다.

 

 

물론 후방 영상도 위처럼 이미지로 만들어집니다. 영상을 이미지로만들면 용량이작기때문에 보관하기편하며 필요한 부분만 볼수있어 아주 아주 간편합니다.
화통하게 추천하고 사용하는 3K Q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인데요. 전방, 후방 영상을 보면 흠잡을 부분이없을만큼 또렷하고 선명한걸 알수있습니다. 무엇보다 영랑 누락이나 흐려지고 깨지는 부분이 하나도없는데요. 기능이다양하고 성능이높지만 아이로드 TX9의 장점은 정확한 영상에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