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사용기

블랙박스 가격 깜짝놀라는 아이로드 T9F 순위!

블랙박스 가격 뿐만아니라 블랙박스 순위 까지 깜짝놀랄수밖에없는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입니다. 이제품은 전후방 리얼 풀HD 2채널 모델인데요. 현재 판매되고있는 가격은 설치비포함 10만원중반입니다. 동일 성능 및 스펙을 지닌 다른 2채널 보다 가격이 절반수준으로 더저렴하다고보면됩니다.

 

그러면서도 성능 및 안정성은 더높은데요. 특히 잔고장이없을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게다가 영상 보는 방법도 여러가지라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수있어 좋습니다. 위이미지가 컴퓨터에서실행해본 아이로드 뷰어인데요. 이렇게 전후방 영상이 동시에재생되기때문에 한번에 다볼수있어편리합니다.

 

 

아이로드 뷰어에서 재생한 전방 영상의 한부분을 이미지로만들어봤습니다. 메뉴에서 이미지저장만 누르면 현재 재생중인 장면이 이렇게이미지로 생성됩니다.

 

 

당연히 후방 이미지도 같이만들어지는데요. 움직이는 영상이아니라 보기편하고 무엇보다 보관 하기도간편합니다. 이미지인데도 영상처럼 또렷히 나옵니다.

 

 

아이로드 T9F 풀HD 전방 주행영상으로 1920X1080 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 전방카메라가 촬영했습니다.

 

 

아이로드 T9F 풀HD 전방카메라가 촬영한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 풀Hd 후방 주행 영상입니다.

 

 

전방카메라 후면부에보면 3.5인치 터치 LCD가부착되어있으며 이를통해 촬영 및 녹화영상을 볼수있습니다. 위 이미지가 터치LCD에표시되는 메뉴입니다.

 

 

특히 와이파이 기능까지 지원하여 모바일 단말기와 무선 연동이가능한데요. 그럴때 사용하는게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라고하는 모바일 어플 입니다.

 

 

이어플을 실행하면 위와같이나오며 오른쪽 연결만 누르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그다음부터는 모바일기기의 LCD를 통해 영상을 실시간 확인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부분에서 놀랄수밖에없는 강력한 사용성을 지닌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인데요. 전후방 풀HD 해상도로 적당하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면서 다채로운 기능까지 갖추고있어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수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가격까지저렴해서 부담스럽지않은데요. 운전자 누구나 접근하기쉬운 블랙박스 그게바로 아이로드 T9F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