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사용기

자동차 블랙박스 기본 순위 아이로드 TX9!

블랙박스 순위 기본이상의 자동차 블랙박스 제품인 아이로드 TX9입니다. 변동없이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가고있는 2채널 모델로도 유명한데요. 그만큼 아이로드 TX9은 내구성 및 완성도가 뛰어납니다. 특히 낮은 소비전력과 더낮은 발열로인해 어떤상황에서도 완벽한 동작성을 발휘합니다. 그래서 오래도록 사용이가능하죠.

 

아이로드 Tx9은 3072X1728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을 지원하는 3K QHD 고해상도 2채널 블랙박스로 영상 선명성이 장점입니다. 무엇보다 소니스타비스 이미지센서를 탑재하여 야간화질이 타사제품대비 3배이상 밝습니다. 밝기가 밝고 선명도가 높아 시인성도 좋을수밖에없는데요. 그만큼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위 이미지는 아이로드 TX9의 기본 구성으로 좌측부터 3K QHD 전방카메라와 풀HD 후방카메라, 사용설명서,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리더기, 카메라 연결케이블, 상시전원케이블, 거치대등입니다. 구성품이 많지않아 설치가 간편해요.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로 전면부에는 3072X1728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 렌즈와 시큐리티 LED가 장착되어있습니다. 이로인해 고선명성 전방 영상을 녹화해주죠.

 

 

후면부에있는 3.5인치 터치 LCD입니다. 전후방 카메라가 녹화한 영상을 실시간 확인할때 사용하는데요. 터치UI가 적용되어있어 화면을 터치만하면 영상이재생됩니다.

 

 

상단테두리에있는 연결장치 단자들로 왼쪽부터 GPS, REAR CAM, DCIN이라고하며 각각의 부분에 연결하는 장치들의 명칭은 외장형 GPS, 후방카메라, 전원케이블입니다.

 

 

그리고 측면에는 USB 포트가 한개있는데요. 이부분에는 와이파이 모듈을 장착합니다. 그래야 모바일 기기들과 무선연동을 할수가있습니다. 그때문에 항상장착되어있어요.

 

 

통풍구멍이 많이보이는 하단입니다. 테두리 모든부분이 다구멍이라고보면될듯한데요. 그정도로 통풍구멍이많아서 내부 온도가 높아지는일이 거의없습니다.

 

 

마이크로SD커버와 전원버튼이 적용되어있는 측면입니다. 마이크로SD커버는 손가락으로 틈을 벌리듯 당기면 열리며 그속에 마이크로SD슬롯이있어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를 장착가능합니다.

 

 

정확한 초점과 선명도로 후방을 또렷하게 녹화해주는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입니다. 1920X1080 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으로 인해 식별성 높은 영상을 녹화해주죠.
아이로드 TX9은 기본이상을 보여주는 3K QHD 고선명성 2채널 블랙박스 입니다. 일단 초고해상도인 3K QHD로인해 주간뿐만아니라 야간에도 선명한 영상 녹화가가능하며 그로인해 물체 식별하기도 수월합니다. 블랙박스하면 영상 식별성이 좋아야하는데 아이로드 TX9은 기본 이상을 보여주죠. 그때문에 타사블랙박스보다 사용하기 쉬운겁니다.